건강한 몸/건강음료식품

[야채스프][체험]피로가 빨리 사라집니다.

shine1234 2008. 5. 10. 19:02

야채스프를 드시면, 가장 먼저 느끼는 변화가 피로 회복이 빠르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활동을 하면, 몸과 마음은 피로 물질이 쌓이게 됩니다.

우리가 잠을 자거나 쉬면, 이 피로물질이 신진대사 작용을 통하여 해소됩니다.

 

그러나 지금의 생활은 이러한 휴식과정을 통하여도 해소하기 힘들 만큼, 쌓이는 피로물질의 양이 많습니다.

물론 이 이야기는 잠을 충분히 자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은 저녁10시전에 자는 것이 건강에 가장 좋다고 합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호르몬이 밤11시쯤 분비가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밤12시를 지나서 자는 것이 보통입니다. 즉 잠이 부족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몸과 마음에 피로물질이 충분히 해소가 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그리고 몸에 필요한 호르몬이 분비가 안되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그러니 자연 건강에 적신호가 오는 것이겠지요?

 

이러한 피로물질이 누적이 되면 평소에 쉽게 잠이 들기가 어렵습니다. 이리 저리 몸을 뒤척이다가 잠이 들곤 합니다.

아침에는 일어나는 것도 쉽지가 않습니다. 몇 번을 끙끙거리다가 간신히 일어납니다.

이따금 쉬는 날 충분히 잠을 자 보지만, 이러한 노곤한 상태는 쉽게 해소가 되지 않습니다.

 

어떤 분은 몸이 허해서 그렇다고 보약이나 영양제를 먹습니다. 물론 강장식품을 먹는 분도 있습니다.

혹은 운동을 하는 분도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답은 피곤해서 입니다. 체력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피로물질이 누적되면 어떻게 되나요?

근육이 피곤해져서 뭉치는 현상이 일어나고 만져보면 근육이 단단히 굳어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근육이 굳어버리면 혈행이나 신경전달이 원활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니 자연 몸의 건강관리가 힘들어 지게 됩니다.

건강은 점점 나빠지고, 피로회복은 점점 멀어집니다.

 

물론 쉬어야 합니다.

그리고 야채스프를 이용해 보세요.

 

제 자신의 경험으로는 피로가 빨리 사라지면서 몸이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제 아이가 고3일 때, 밤 늦게까지 학원에 있다가 집에 오고, 또 아침에 일찍 일어나 학교를 가는 생활을 하면서도

야채스프를 먹어서 그런지 별로 피곤하다는 이야기를 하지 않았고, 아침에 깨우면 잘 일어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자신이 아침에 일어날 때, 일어나는 것이 힘드는 상태라면, 만성피로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 경우 이 야채스프를 이용해 보세요.

아마 아침에 개운하게 눈을 뜨고, 일어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페이 시가즈 님의 책에서 밝히는 데로, 야채스프의 효능이 뇌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라면,

이 뇌세포의 활성화는 자연스럽게 몸의 상태를 점검하고 치유하는 능력이 증가한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몸에 쌓인 피로물질을 빨리 제가하게 되므로, 몸이 건강하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야채스프를 먹으면서, 느끼는 것은 제 활동량에 비해서 피로를 이만큼 적게 느끼는 것은 야채스프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활동량이 많은 날은 저도 피로를 많이 느낍니다. 그러나 야채스프를 마시고 자고 나면, 피로가 사라진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점에 대하여 항상 야채스프를 개발한 다페이 시가즈 님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